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파크라이6 - 생생한 전투의 현대 게릴라전 현장으로 뛰어들어 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8. 10:2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파크라이6 - 생생한 전투의 현대 게릴라전 현장으로 뛰어들어 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파크라이6 - 생생한 전투의 현대 게릴라전 현장으로 뛰어들어 보자

 

긴장감 넘치는 현대 게릴라전 현장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생생한 전투와 방대한 규모의 게임플레이 경험이 가득한 놀라운 풍경과 함께 전투를 즐기기에 이보다 더 좋은 때는 없을 겁니다.

 

시간이 멈춘 열대 지방의 낙원 야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야라의 독재자 안톤 카스티요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국가를 과거의 영광스러운 모습으로 되돌리려 하며, 아들 디에고도 피로 물든 아버지의 길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그들의 폭정은 결국 혁명에 불을 붙였습니다.

 

야라의 현지인 다니 로하스가 되어 야라를 해방하려는 현대 게릴라 혁명을 위해 싸우세요. 정식 게임을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파 크라이 역사상 가장 광활한 무대에서 카스티요의 정권에 맞서며 도보, 말, 또는 보트와 제트스키 등의 다양한 탈것을 이용해 정글과 해변, 도시를 탐험해 보세요.

강아지 초리소나 악아 과포와 같은 친구들의 도움은 물론 수백 가지 다양한 무기를 활용해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시 후부터 새롭게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와 기능을 놓치지 마세요. 4가지 새로운 특수 작전과 무료 블록버스터 크로스오버 미션, 그리고 새 게임 플러스와 더불어 완벽주의자 도우미, 최고 난이도 모드, 4가지 새로운 장비창 슬롯 등 팬 여러분이 요청해주신 업데이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야라에서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즐기기에 이보다 더 좋은 때는 없을 겁니다!

 

 

 

5월 12일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한글은 자막과 인터페이스까지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파크라이6 - 생생한 전투의 현대 게릴라전 현장으로 뛰어들어 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