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킬러 프리퀀시 - 정체를 알수없는 킬러에게 스토킹을 당하는 심야 라디오

MolPoi 2023. 5. 30. 13:02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킬러 프리퀀시 - 정체를 알수없는 킬러에게 스토킹을 당하는 심야 라디오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킬러 프리퀀시 - 정체를 알수없는 킬러에게 스토킹을 당하는 심야 라디오

킬러 프리퀀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킬러에게 스토킹을 당하는 심야 라디오 진행자 Forrest Nash가 되어 경험해보는 1인칭 공포 어드벤처입니다. 80년대 감성을 간직한 레트로 곡의 주크박스를 들으면서 퍼즐을 풀고, 생명을 구하고, 전기실을 작동하세요!

 

 

 


“자정을 넘기는 시간, 여러분은 189.16의 비명을 듣고 계십니다…”



미국 서부 Gallows Creek에 있는 KFAM 라디오 방송국에 깊은 밤이 찾아왔습니다. 여러분은 허공에 무언가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이제 막 일을 시작한 당신에게 누군가가 끔찍한 일을 목격했다는 전화를 받게 됩니다. 과연 그다음은 어떤 일이 생기게 될까요...

 


특별한 코미디 공포 '라디오 호스트' 경험:
80년대 슬래셔로 가득한 어드벤처에서 라디오 DJ가 되어보세요. 13일의 금요일이 아니라 할로윈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이런 일이 이들의 장난일 리가 없지 않나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결정 및 퍼즐 해결:
잠재적인 피해자와 용의자를 포함된 작은 마을의 특별한 사람들과 교류하기 위해 짧은 대화로 진행합니다. 주변 환경을 탐색하고, 단서를 수집하고, 결정을 내리고, 완벽하게 수수께끼를 풀고, 전화를 건 사람들이 밤을 무사히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완벽한 음성과 줄거리 및 레트로 사운드트랙:
클래식 록에서 영감을 받은 트랙부터 최고의 신스웨이브 곡까지, 1980년대 음악과 함께 현실감 넘치는 목소리 연기까지 즐겨보세요.

 

 

 


1980년대의 진정한 미학:
1km² 이상의 실제 라디오 방송국을 섬세하게 탐색하고, 작업 카세트 및 레코드 플레이어를 비롯하여, 과거에 있었던 수십 개의 물리 기반 물체와도 상호 작용하게 됩니다.

 

 

 

 

 

2023년 6월 2일 출시 예정이네요.

 

 

 

한국어 자막과 인터페이스까지 한글화 지원되므로 한결 나을것 같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킬러 프리퀀시 - 정체를 알수없는 킬러에게 스토킹을 당하는 심야 라디오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