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LOOP8 루프 에이트 - 1980년대 일본 시골마을의 여름 게임

MolPoi 2023. 5. 31. 10:2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LOOP8 루프 에이트 - 1980년대 일본 시골마을의 여름 게임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LOOP8 루프 에이트 - 1980년대 일본 시골마을의 여름 게임

이 성장 RPG 속에선 당신의 선택으로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당신은 1980년대 일본의 시골 마을로 이사를 옵니다. 당신의 모든 결정과 인간관계는 세상을 정복하려는 케가이를 상대로 한 전투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 세계는 선택의 연속이다.

 

일상을 보내며 비일상과 싸운다.

 

당신은 주인공 니니가 되어 일상 파트와 비일상 파트를 반복하며 1983년 8월의 한 달을 보내게 됩니다. 본 타이틀에서는 독자적인 감정인식 AI에 따라 캐릭터의 감정이나 인간관계가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마다 발생하는 이벤트나 대사가 변화하여 말 그대로 당신만의 여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움과 정겨움이 느껴지는 세계관

옛 정취가 느껴지는 일본 시골 마을의 여름 풍경은 그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정겨움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상점가의 식당 등에서는 회복도 할 수 있어, 가게를 이용하면서 캐릭터들과 인연도 쌓아갈 수 있습니다.

 

 

루프를 통해 몇 번이든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본 타이틀에서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타이밍에 루프할 수 있어, 루프를 잘 활용하면 보다 유리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루프를 하면 각 캐릭터의 새로운 일면도 볼 수 있으므로 루프를 반복하면서도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쌓아올린 인간과녜가 위력으로 변한다

배틀에서의 위력은 레벨이 아닌, 그때까지 쌓아올린 인간관계로 정해집니다.

또한, 동료 캐릭터는 스스로의 감정이나 타 캐릭터와의 인간관계에 따라 행동합니다.

 

당신이 매일 해 온 행동과 선택이 인류를 위협하는 재앙과의 싸움을 크게 좌우합니다.

 

 

 

 

 

 

이 게임은 6월 7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한국어도 지원되고 좋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LOOP8 루프 에이트 - 1980년대 일본 시골마을의 여름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