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그랜드 엠파이어 - 신이 되기 위한 역사 속 시간 여행 생존 기지 건설게임 추천

MolPoi 2023. 6. 7. 13:4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랜드 엠파이어 - 신이 되기 위한 역사 속 시간 여행 생존 기지 건설게임 추천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그랜드 엠파이어 - 신이 되기 위한 역사 속 시간 여행 생존 기지 건설게임 추천

신이 되기 위한 역사 속 시간 여행 🚀 Grand Emprise: Time Travel Survival 정식 버전 플레이에 앞서 공룡에 올라타고, 도구를 제작하고, 모래 언덕을 항해하며 우주 여행을 준비하세요. Grand Emprise: Time Travel Survival은 곧 출시 예정인 생존 기지 건설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정식 게임의 데모 버전입니다!
본 데모 버전에서는 공룡 시대와 원시 시대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데모 버전에서는 공룡에 올라타고, 도구를 제작하고, 모래 언덕을 항해하면서 정식 게임에서 펼쳐질 더욱 흥미진진한 모험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신이 되기 위한 역사 속 시간 여행 🚀
공룡 올라 타기, 도구 제작하기, 모래 언덕 항해하기부터 식민지 건설하기, 성 함락하기, 작업 자동화하기, 비행하기, 지하 광석 채굴하기, 달 탐험하기, 다이슨 스피어 만들기까지,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미칠듯한 재미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는 혁신적인 생존 제작 기지 건설 오픈 월드 어드벤처.


단독 개발 및 싱글 플레이어 전용
이 게임은 완전히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도입하여 다양한 게임 플레이 경험에 초점을 둔 흥미진진한 시간 여행 모험을제공합니다.

 


각 시대는 의도적으로 짧게 설정되어 It Takes Two 및 Spore 같은 게임처럼 쉴 새 없이 흥미진진하고 짜릿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대체로 선형 테크 트리를 따르며 모듈식 건물이 없으므로 사용자 지정 건물을 만들 수 없습니다. 샌드박스형 게임 플레이는 불가능합니다.

 


멋진 기술
시대를 넘나들며 멋진 기술을 개발해보세요!
공룡과 싸우고, 길들이고, 올라 타고, 고대 신전을 탐험하세요.
원시인 기지를 만들고 원시 동물과 원시인과 싸우면서 철제 도구를 제작하세요.
여러 시대를 가로지르며 모래 언덕을 항해하고, 거대한 원시 벌레와 맞서고, 인간과 싸워보세요.


정식 게임 전용:
부족 식민지를 건설 및 경영하고, 얼음 동구를 탐험하고, 수차 동력을 발견하고, 적 식민지를 점령하세요.
풍경 속을 활공하고, 공성 무기를 만들어 고대 성을 침공하고, 병사들과 전투를 벌이고, 현대의 박물관을 탐방하세요.
기계를 만들고 전력을 생산해 작업을 자동화하고, 플라스틱을 생산하고, 열기구를 띄우고, 탱크로 전투를 벌이세요.
산업용 선박과 항공기를 제작해 이동하고, 지하 광석을 채굴하고, 달로 쏘아 보낼 로켓을 건설하세요.
달에서 자동화를 실현할 미래적인 기술을 잠금 해제하고, 나만의 로버로 달의 지표를 뚫고, 미래의 지구에서 메크에 맞서 전투하고, 다이슨 스피어를 건설하세요!
우주 공간으로 날아가 강력한 외계 인공 지능을 장악하고 온 우주를 손에 넣으세요.


생존 기능
제작 및 동력: 석기 제작, 철기 제련부터 식민지 개척 및 수차 동력 개발, 전기 기계,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이슨 스피어까지.
기지 건설: 원시 가옥부터 부족 식민지, 산업 전기 구역, 미래형 중력 자동화까지.
전투: 돌을 던져 공룡과 싸우고 공룡에 올라 타세요. 원시적 형태의 창과 날카로운 검, 총, 폭발물로 짐승, 인간과 맞서 싸우세요. 탱크와 메크도 빼 놓을 수 없겠죠?
여행: 공룡, 보트, 패러글라이더, 공성 무기, 열기구, 산업 선박, 비행기, 우주선까지,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멋진 방법으로 시대를 가로지르세요...
수집: 다양한 시대를 탐험하며 자원을 수집하세요. 시대마다 새로운 기술에 필요한 다양한 자원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23년 6월 8일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 인터페이스가 지원되어 더 좋은 게임이네여!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랜드 엠파이어 - 신이 되기 위한 역사 속 시간 여행 생존 기지 건설게임 추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