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이퍼즈 코스튬 FEVER EVER 이벤트!

게임텔러 2014. 6. 17. 11:00

사이퍼즈 코스튬 FEVER EVER 이벤트!

 

 

 

 

이번 브라질 월드컵 시즌으로 새로운 코스튬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자..과연 어떤 코스튬인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피버피지 코스튬으로 분위기 제대로 타보자!

경기장의 흥분을 트와일라잇에서도

만끽하세요! 지금이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특별한

코스튬으로 한층 열기를 더한다고 합니다!

피버 패키지는 주괴 50개 + 25.000달러 + 칭호

받을 수 잇씁니다

 

 

 

 

 

 

남여 모두 너무너무 이쁘고 멋잇는데요?

여자는 정말..섹시하다..

헉4

 

또한 이번 코스튬은 오프라인에서도

팔고 있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이퍼즈의 브랜드샵으로 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

 

 

 

 

빨간색이 있다면 파란색도 존재하겠죠?ㅎㅎ

나이오비 루이스 입니다 역시 나이오비는

섹시함이 물씬 풍기는 듯한 캐쥬얼이네요..

루이스는 잔근육을 가지고 있어 상남자의

느낌이 풍기는 군요ㅋ.ㅋ

 

 

이번 코스튬은 전체적으로

남/녀 둘다 너무너무 이쁘고

멋있는듯 하네요ㅎㅎ 역시

월드컵 시즌이라 그런가 보네요!

이번엔 정말 통장째로 날러갈것 같은 이기분..

하..담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