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59

대작게임 바람의나라 공포의 할로윈 강시대소동!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은 대작게임 바람의나라의 할로윈데이를 들어서 공포의할로윈이벤트 강시대소동이벤트가 열렸는데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이벤트의 기간은 10월 25일 목요일 점검 후 부터 11월 7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 까지 인데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의 진행시간도 정해져있습니다. 진행시간은 평일오후8시 / 주말오후1시, 오후8시로 1회진행시간마다 약20분 진행된다고 하네요 ㅎㅎ 세시마을 동쪽에 위치한 정현갑 NPC 를 통해 세시언덕 대기실로 입장하게 되는데 10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대기시간 종료 후 30명 단위로 세시언덕에 입장하여 입장인원의 1:9 비율로 강시와 인간이 전투를 하게되는 내용입니다. 승리조건 또한 간단한데요. 인간은 제한시간종료까지 인간 사람의수가 많으면 승리하고 강..

인기게임 오버워치 할로윈 이벤트 hurry up !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너무 춥고.. 감기걸리시는분들이 주위에 많은데 여러분들 옷따뜻하게 입고 몸관리 잘하셔서 감기 걸리시지않게 조심하세요! 오늘은 인기게임 오버워치에 할로윈 이벤트가 돌아와서 이야기를 해드릴까 합니다 ㅎㅎ 2018년 10월 10일 수요일부터 11월 1일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오버워치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 입니다. 이번 이벤트의 내용은 정켄슈타인의 복수 내용인데요. 정켄슈타인의 복수는 총 3명이 한 팀으로 게임이 진행되고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로는 브리기테와 트레이서가 새롭게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팀원들의 협력이 중요해짐으로 엄청 열심히 하셔야 됩니다 ㅜㅜ 오버워치의 2018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색다른 모습의 샤토 기야르와 아이헨발데, 할리우드 전장을 ..

지금 틴캐시 충전하고 상품권 할인 받고 틴캐시 이용하자 !

안녕하세요. 틴캐시에 대해서 말해볼려고 합니다. 먼저 틴캐시가 게임아이템, 유료컨텐츠를 구매할때나 계정에서 결제시에 사용되는건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틴캐시는 매냐에서 먼저 마일리지를 적립후 그 마일리지로 통하여서 틴캐시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매니아의 메인화면에서 상품권몰로 들어가신 후 틴캐시 구매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ㅎㅎ 또한 구매한 틴캐시는 마일리지로 다시 환불이 안되니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틴캐시의 사용처는 대표적으로 많은 게임들이 되겠는데요. RF온라인, 군주온라인, 겟앰프드, 버디버디, 싸이월드, 네이트, 다모임, 게임빌, 캔디바, 다크 에덴, 로즈온라인, 란온라인, 디오온라인, 호버보드, 프리프, 라키아, 바이탈싸인 등 많은 곳 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게임..

MMORPG 아키에이지 이벤트 모오의마블 모두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인기게임 아키에이지 이벤트인 모오의마블 같이해~ 한판하고 공짜아이템과 캐시템 받아가시라고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ㅎㅎ 이벤트의 기간은 10월 18일 목요일 점검후 11월 8일 목요일 점검전까지인데요. 아직까지 9일이라는 충분한 시간이 남아있으니 좋은 아이템 주사위 돌려서 가져가세요! 아키에이지 모오의마블은 먼저 로그인을 한 후 캐릭터가 있어야되고 1계정 1일 1회만 돌릴수 있습니다. 다들 모두의 마블 해보셨죠?! 주사위를 돌리면 주사위의 나온 숫자만큼 이동해서 도착한 칸의 아이템이 쿠폰으로 즉시 지급 된다고 하네요. 또한 획득아이템을 확인할수 있고 쿠폰함을 열어 꼭 쿠폰을 확인하셔야됩니다 ㅎㅎ 완주할때마다 팔로스의결정10개를 드리고 1라인부터는 여신의열쇠꾸러미1개, 모험가의 황금..

온라인 인기게임 사이퍼즈 PC방 프리미엄 혜택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 인기게임 사이퍼즈에서 진행하고 있는 PC방 프리미엄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려고 합니다. 사이퍼즈 PC방 프리미엄 혜택 이벤트는 더욱 강화되어져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10월 4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아직도 많은 기간이 남아 있으니 참여하셔서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또한 기간 한정 PC방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공성전 5판만 플레이하면 은총의상자5개를 드린다고해요!은총의상자 안에서는 도안, 전투장비, 소모품, 안타리우스 신도/광신도의 코스튬중 3개의 아이템을 획득한다고 해요. 이 외에도 캐릭터 혜택으로서 경험치 획득2배와 전 캐릭터의 특성레벨이 20이 된다는점! 또한 카드보상 혜택으로는 언커먼 이상, 달러와주화 2..

인기게임 로스트아크 캐릭터 사전생성시작,사전예약 끝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초 인기중인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를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지금 로스트아크는 캐릭터 사전생성 중인데요. 로스트아크는 사전예약때부터 많은사람들의 기대로 기다리고 있는데요. 로스트아크 캐릭터 사전생성을 통하여서 멋지게 캐릭터 꾸미시고 캐틱터명 좋은 닉네임을 선점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현재 서버는 루페온, 이그하람, 기에나, 시리우스 총4개의 서버러 구성되어있고 서버마다 인원이 한정되어 있다고 하는데 얼른 빨리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현재 루페온 서버는 닫혀있다고해요 ㅠㅠ 캐릭터는 총4가지로 되어져잇고 하나의 캐릭터마다 3개의 전직을 할수 있게 됩니다. 클래스캐릭터마다의 능력치 설명과 전직캐릭터를 미리 볼수있으니 자기의스타일과맞는 캐릭터를 잘 파악하여 하시면 좋을것 ..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2 꼬마 악마 펌키 키우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2 에서 진행하고 있는 꼬마 악마 펌키 키우기를 알려드릴려고해요. 내 캐릭터의 머리위 느낌표를 클릭하고 펌키를키워주세요! 이벤트를 수락 하시면 되는데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펌키의 보금자리 건설 아이템을 받을수가 있게 되는데 내집에서 펌키의보금자리를 건설 하셔서 키우시면 되는 이벤트 입니다. 꼬마악마 펌키를 키울때 펌키가 좋아하는 호박 파이 사료를 주게되면 펌키는 먹이를 줄때마다 성장 한다고 합니다 ㅎㅎ 호박파이사료는 이벤트 기간내에 게임 접속후 매일 누적시간에따라 우편으로 온다고해요! 또한 다른 친구 집에있는 펌키와 놀아주면 얻을수도 있다고 하네요ㅎㅎ 또한 펌키는 성장할때마다 크기가 커지는데 커질때마다 선물받기를 하면 펌키의 성장 보상을 획득할수 있는데요. 보상은 위 사진처럼..

메이플스토리2 특별한 할로윈 파티가 시작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2 할로윈이벤트인 블러디 몽슈슈 호텔의 비밀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몽슈 백장이 사망하고 어린딸과 스위트룸에서 투숙했던 남자까지 실종이 됩니다. 그후 몽슈슈 호텔에서는 이상한 일들이 끊이지 않았고 유령을 봤다는 소문까지 들리게 되죠. 이후 몽슈슈 호텔의 지배인은 할로윈파티의 초대장을 보내고 초대장을 받고온 사람들에게 저주를 풀어달라고 부탁하고 저주를 푸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할로윈이벤트의 퀘스트는 캐릭터의 머리위에 있는 느낌표를누르고 할로윈파티의 초 대장을 받으면 되는데요. 퀘스트를 완료하게되면 든든한 더스트상자, 마정석 덩어리, 메소감지안약과 위 사진의 아이템들을 받을수 있다고해요. 저도 어렸을때 메플 많이했었는데 제가 메이플에 빠졌던 이유중 하나는 캐릭..

신작 모바일게임 최초의 호러게임 다크에덴m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은 엄천난 기대로 나오기만 기다리고 있는 신작모바일게임인 다크에덴m 을 소개해볼려고합니다. 다크에덴m은 슬레이어인 인간과 베파이어종족으로 사전예약을 하고있는데요. 둘중의 슬레이어와 뱀파이어 하나만 선택해서 예약을 해야되며 또한 CBT도 사전예약으로서 참여할수 있다고해요!! 뱀파이어와 슬레이어의 PK를 펼치며 플레이를 하실수 있고 이렇게 각 캐릭터의 설명도 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슬레이어로 플레이할 생각인데 실제게임에서도 그러하듯이 모바일에서도 최대한 구현해서 만든 게임이기 때문에 인간종족은 밤에는 시야가 제한된다는 패널티가 있다. 또한 그시절에 같이 플레이했던 나의길드 길드원을 찾을수도 있으니 한번 글을 남겨보시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게임배경들 또한 많았는데요. 다크에덴M ..

모바일인기게임 프렌즈레이싱 소개 다함께 출바알!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오늘은 최근에 신작으로나온 모바일게임 프렌즈레이싱에 대해 소개를 할려고합니다. 소개하러 출바알! 아무래도 카카오톡 게임하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있는게임들도 인기가 장난이 아닌데요. 캐릭터들이 깜찍하고 너무나 귀엽죠 ㅋㅋ 또한 게임하는데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어 귑고 간편하여 여자분들도 많이 이용하는 카카오프렌즈게임입니다. 저도 프렌즈레이싱 사전예약이벤트도 참여해서 기다려왔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피드전이 없어 실망을 했답니다ㅠㅠ 모두 아이템전이라 아이템 계속맞으면.. 그래서 1등을 차지하기가 힘들더라구요. 프렌즈레이싱의 동영상중 일부인데 라이언이 너무 귀여워요.. 아무래도 라이언이 제일 인기가 많죠! 또한 다양한 맵들이 존재하는데 맵들의 난이도도 정해져있으며 맵마다 바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