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3 2

인기게임 검은사막 화이트데이 달달한 향기가 가득한 크론석 상자 교환 이벤트 실시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사냥 / 채집 / 낚시로 달콤한 하늘 사탕을 획득할 수 있는인기게임 검은사막 화이트데이달달한 향기가 가득한 크론석 상자 교환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2019년 3월 13일부터 3월 27일까지[이벤트] 한르 사탕 을 NPC 상점 판매가 1만 은화로 얻거나생활콘텐츠 낚시 / 채집 / 사냥 을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해보시고,각 마을에 있는 요리 상인 NPC를 통해 [ 이벤트 ] 크론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답니다. [이벤트] 크론석 상자 1단계에서 3단계까지[ 이벤트 ] 하늘 사탕으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고,각각 10개부터 30개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에 교환을 진행하여크론석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각 NPC들은 대도시 ( 벨리아, 하이델, 칼페온, 그라..

테일즈런너 아카데미 신학기 신규채널 이벤트 클래스 진급을 알아보기

활기찬 3월 개학을 맞이해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게 되는일이 많은데요,친구들과 친하게 지낼 기회를 테일즈런너 아카데미신학기 신규채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클래스 진급과 이벤트 보상을 받아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신학기 오픈행사를 경험해보세요. 테일즈런너 아카데미 신학기 신규 이벤트를 통해서 새로운 반으로 편성되어공원에서 자신의 반을 확인해주시면 봄꽃이 피어나는 계절과 함께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아직 반편성을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빨리 테일즈런너에 접속해 확인해보세용. 신학기가 되어 이과반 " 사이언시 " 와 문과반 " 이모티 " 로 나뉘게되는데요,자신이 선택한 반 배정에 따라서 서로간의 대결이 펼쳐진다고 하니신학기 친구들과 같은 계열을 선택하여 서로 같은팀으로 상태팀을 무너트린 후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