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4 2

최신RPG게임 클로저스 달콤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액세서리와 넥슨캐시 보상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2019년 3월 14일부터 3월 28일 동안에최신RPG게임 클로저스에서는 달콤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출석과 패키지 할인으로 더욱 분주해진 화이트데이 기념 행사들과 함께액세서리와 넥슨캐시 보상을 받는 방법도 살펴보도록 합시다. 화이트데이 기념, 출석만해도 SS 튜닝 찬스가 주어진다고 해요.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하고 다양한 꿀템을 1일차부터 12일차까지샤오린표 딸기맛, 원데이 무운의 부적, 부활 캡슐, S 확정 D 컴포넌트 등다양한 아이템을 계정당 1회 수령할 수 있다고 하니꼭 참여해 아이템 혜택이 끝나기 전까지 받아 사용해보도록 합시다. " 사랑의 고깔 초코 " 를 모으면 달콤한 화이트데이 액세서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피도로 10 이상 소모 더전 및 티어..

인기게임 마비노기영웅전 기사단 이벤트 투쟁의 탑 전투 완수 팁!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당!길드 개선과 더욱 새롭게 업데이트 된인기게임 마비노기영웅전 기사단 이벤트를 통해 투쟁의 탑 전투 완수 팁을2019년 3월 14일에서 3월 28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개편된 각종 능력치 업그레이드 소식과이벤트 기간 동안의 완수 기간 미션을 통해 색다른 보상을 푸짐하게 획득하세요..! 기사단 전투 능력치와 전투 완수 보상으로능력치에 구애받지 않고 기사단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기존 보정 능력치 ( 공격력/마법공격력, 방어력, 추가피해 ) 업그레이드하여 해당 능력치 이하의 캐릭터에게만 적용되는 최고의 보상혜택을 받을 수있다고 하니각종 보상과 함께 기사단 전투 완수 아이템도 받아보세용. 전투 완수 보상이 추가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미지의 조각 1단계를 획득할 수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