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8 2

테일즈런너 신규/복귀/기존 유저를 위한 특별한 혜택 이벤트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활기찬 한 주의 시작 월요일에 인사드리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테일즈런너 신규/복귀/기존 유저를 위한 특별한 혜택 이벤트 개편 안내를 통해서3가지 기준의 유저들의 위한 게임 내 혜택 개편 사항들을 충분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기존 혜택에 확대 적용되어 신규 계정 생성 시 선택 가능 캐릭터를기존 8종에서 새롭게 14종으로 확대하였고,추가 혜택을 통해 각 계정당 1회 한해 전용 패키지 보상 수령과35개의 새로운 스페셜 미션 수행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밖에도 스페셜 미션 참여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해 완료 시 보상도 받게 된다고 하네용, 처음으로 신규유저 혜택으로는 최초 가입일 30일 이내인 유저를 통해신규 유저만 받게되는 전용 패키지이달의 뽑기 쿠폰, 고대 드라칼에그, 골드 체스트,블랙 양철 ..

액션AOS 사이퍼즈 불멸 토너먼트 리그 100만 테라의 주인공을 가려보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어제 그제 주말 동안에 푹 쉬셨나요~?!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만큼 더욱 설레는 티어 제한 없는 프리리그가액션AOS 사이퍼즈 불멸 토너먼트 리그로 부활했다고 합니다. 우승으로 얻게되는 100만 테라의 주인공을 자신만의 팀을 꾸려 도전해보세요. 액션AOS 사이퍼즈 불멸 토너먼트 리그는2019년 3월 4일부터 3월 26일까지총 16개 팀이 공성전 3밴 룰 토너먼트로 진행이 되며, 티어 제한 없이 배치고사가 완료된 능령자 5인 1팀으로 신청하여팀의 RP를 합산해 가장 높은 순으로 16개 팀이 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생방송을 통해 각각 1주차에서 4주차 동안의 16강전에서부터 8강 준결승 및 결승이 진행되고,전문 해설위원 (정인호, 이성준) 이 직접 생중계를 맞아 생생한 정보를실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