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9 2

신작모바일게임 방치형 RPG 바하무트x소녀 사전예약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당나른한 오후에 전해드리는 오늘의 게임소식은신작모바일게임 방치형 RPG 바하무트x소녀 사전예약과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였어요. 영웅들의 폭풍성장과 다양한 어드벤처로 끝이 없는 소녀들의 대결과 성장그리고 조합을 통해서 최고의 나만의 영웅을 키워보도록 합시다! 신작모바일게임 방치형 RPG 바하무트x소녀는방치할수록 강해지는 슬로건과 마찬가지로조작은 초간단, 풀 오토 배틀로 방치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강해진다고 해요. 신개념 무한 보스던전 레이드와 PVP 그리고 랭킹시스템을 성장한 만큼 즐길 수 있다하니무한성장과 함께 영웅을 모으는 재미에 푹~ 빠져봅시다. 신선한 환상조합을 통해 속성의 상성을 활용하여전략적인 파티조합이 승부의 핵심을 가린다고 해요. 또한 풍..

클로저스 신규 던전 업데이트 사이버네틱스코어 전용모듈과 레어 액세서리 얻자

안녕하세요 텔러입니다~!2019년 3월 14일부터 3월 28일까지 진행되는클로저스 신규 던전 업데이트 사이버네틱스코어의 강력한 테스트를 통과하고,미지의 신금속 사이버네티움과 전용모듈, 레어 액세서리까지 얻는법을자세히 이번 시간에 안내해드립니다. 클로저스 신규 던전 업데이트 사이버네틱스코어 이벤트 던전 위치와 조건은" 플레인 게이트 : 심층 " 에서 을 입장하게되고,계정당 1일 1회 83레벨 이상 입장 가능해 난이도별로 요구 기어레벨을 마춰최종 실험 3단계를 모두 클리어해보세요. 이렇게 클로저스 신규 던전 업데이트 사이버네틱스코어의 테스트를 통과하게되면전용 아이템 제작 재료 사이버네티움과 스캐빈저 황금 보물함, 확고한 차원의 규열 아이템을드랍을 통해서 다양하게 획득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