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0 2

온라인게임순위 테일즈런너 스케치미션 이벤트 창의력 퀴즈 대결을 진행하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삐에로와 런너의 숨막히는 대결이 펼쳐지는 온라인게임순위 테일즈런너에서 스케치미션 이벤트 통해 각종 창의력 퀴즈 대결을2019년 3월 20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하셔서색다른 보상을 충분하게 받아보도록 합시다. 온라인게임순위 테일즈런너 스케치미션 이벤트 미션은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안에서 도전할 수 있는 하루 한 개의 미션이 주어지고,어떤 미션인지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지만성공할 경우 준비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막막한 런너들을 위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맹리 당일의 미션을 유추할 수 있으니준비된 미션 21개 스케치를 보고 진짜 미션을 찾아주세요. 스케치 미션 하나에 아이템 보상을 하나씩 준비된 런너들에게 보상을 드리고 있는데요,안내된 아이템은 스케치 미션의 보상 아이템을 ..

인기FPS게임 서든어택 3vs3 랭크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달성보상 소개

안녕하세요,재미있는 소식과 함께 다양한 게임 내용을 전하는 텔러입니다.나른한 오후에 안성마춤인 이번 소식은인기FPS게임 서든어택 3vs3 랭크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달성보상 소개할텐데요, 더욱 쉽고 바르게 소규모 전장을 제패하는 스피드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한기존 랭크전과 어떤 점들이 바뀌였는지 같이 살펴봅시다. 2019년 3월 21일부터 4월 4일약 2주간 인기FPS게임 서든어택 3vs3 랭크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는데요,소규모 전장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경쟁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해보시고,새로운 티어를 받아 자신의 실력대의 플레이어와 경쟁해봅시다. 기존 랭크전 매칭 인원이 이번 업데이트로 5 vs 5 10명에서 3 vs 3명 6명으로 변경되었고,인원수 변경에 따라 소규모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