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5 2

RPG게임 마비노기영웅전 2019 봄스타그램 이벤트 셀카찍고 넥슨캐시 받자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최고의 행사RPG게임 마비노기영웅전 2019 봄스타그램 이벤트가2019년 3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거하게 진행된다고 합니다. 봄을 컨셉으로 다양한 셀카찍고 포토제닉 보상으로 얻게되는 넥슨캐시 행운을이벤트 소식을 통해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봄에 어울리는 스크린샷이라면 모두 상관없이 등록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촬영한 스크린샷을 홈페이지 로그인 후[ UCC > 스크린샷 > 이벤트 ] 카테고리에 등록하여 [ 봄스타그램 ] 말리머리와 함께 기제 시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 보상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곳에서 스크린샷을 제공해RPG게임 마비노기영웅전 2019 봄스타그램 이벤트를 참여했던 유저분들 중시상 ( BEST, GOLD, S..

FPS게임 아바 플레이피버 시즌6 오픈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이번 시간에는 오랜만에 돌아온FPS게임 아바 플레이피버 시즌6 오픈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였는데요, 2019년 3월 12일부터 4월 30일 기간 동안에 3가지로 구분되는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시면서 매일매일 플레이하고 피버 박스받아가세용. 매일 FPS게임 아바 플레이피버 시즌6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에 참여해퀵매치 30분 플레이 완료 하시면 피버박스 지급이 되는데요, 에 해당하는피버박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퀵매치 ( 탈출, 폭파, Arena ) 를 진행해여한 가지의 특별한 피버박스 보상을 받아보도록 합시다. 미션을 완료하여 따끈따끈한 FPS게임 아바 플레이피버 시즌6 미션 보상을 받게되는데요,신규/복귀 미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