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8 2

온라인게임 리니지2 창원NC파크 오픈 이벤트 홈런볼를 캐치하자

2019년 팀 다이노스와 박동 넘치는 순간을 즐길 수 있는온라인게임 리니지2 창원NC파크 오픈 이벤트를 통해2019년 4월 14일 자정 전까지 단디볼을 모아 홈런도전하시고,MVP홈런볼를 캐치해 추가되는 보너스혜택까지 전부 얻어가세요~ 단디볼 10개로 만루홈런에 도전하셔서 일일 응원선물 받아보시고,1루타, 2루타, 3루타, 홈런, 만루홈런 결과에 따라 선물을 획득하게 됩니다. 최대 홈런 도전자 1명을 MVP로 선정을 진행하여열정 가득한 영광의 선물을 받아 창원NC파크 오픈을 축하해주세요. 창원NC파크 현장에 단디가 숨겨놓은 시크릿 코드를 캐치하고,단디볼 15개와 시크릿 코드 입력 보상을 획득해보실 수 있게 되는데요,창원NC파크의 새로워진 포수 뒤 LED 광고판과 전광판을 집중 공략해리니지2 다이노스 응원하..

MMORPG게임 마비노기영웅전 이상한 여행자의 소소한 선물 이벤트 선물 소식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오늘은 MMORPG게임 마비노기영웅전에서이상한 여행자의 소소한 선물 이벤트 선물 소식을 준비했어요. 2019년 3월 28일부터 4월 11일 기간동안에이상한 여행자의 소소한 선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맞이해봅시다. MMORPG게임 마비노기영웅전 이상한 여행자의 소소한 선물 이벤트 참여방법은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캐릭터의 우편으로딱 한번 이상한 여행자의 소소한 상자 1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20레벨 이상 모든 전투 완수 시 이상한 목소리 덩어리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개봉 시 이상한 목소리 5개를 획득하게 됩니다.최대 3개까지 획득가능한 목로리를 사용해 이상한 기계를 개봉하면말하는 풀피리를 획득할 수 있으니 마을에서 사용해캐릭터와 주변 캐릭터들에게 특별한 일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