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3 2

탕탕특공대 S급 장비 선택권 우선순위 정리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탕탕특공대 S급 장비 선택권 우선순위 정리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탕탕특공대 엘리트 장비 -> 에픽 장비 1. 무기추천 (가능하면 파힘) - 엘리트에서 에픽을 이제 가려는 분들중 뉴비분들이 많을텐데 꾸역꾸역올리는데는 파힘이 빛검보다 훨씬 고점이 높습니다. 동일등급 기준으로 파힘으로 못깨는 스테이지는 어짜피 빛검으로 깨기 어렵습니다. 2. 장갑 목걸이 중 골라야 할 때 - 목걸이 추천합니다. S 장비들은 에픽등급에서 추가되는 옵션이 스탯밖에 없는데요. 이 경우 대체장비로 뭐가 더 좋을지 고려해보면 유행장갑이 s장갑만큼 훌륭한 대체제라고 생각합니다. 메탈 트렌디도 좋은장비지만 장갑에 더 좋은 대체장비가 있기때문에 s목을 s장갑보다..

스팀게임추천 사펑느낌 고양이 탐험 어드벤처 스트레이 가격 특징 한글 사양 정보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사펑느낌 고양이 탐험 어드벤처 스트레이 가격 특징 한글 사양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1. 스팀게임추천 스트레이 개요 스팀게임추천 스트레이 개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족과 헤어지고 길을 잃고만 외로운 고양이는 오래 전 잊혀진 도시를 탈출하기 위해 고대의 신비를 풀어야 합니다. 2. 스팀게임추천 스트레이 정보 스팀게임추천 스트레이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레이는 2022년 7월 20일에 출시된 게임입니다. 스트레이는 최근 평가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스팀 유저들의 모든 평가에서도 역시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8만여 개 받았습니다. 이 게임의 장르는 어드벤처 인디 게임으로 지정되어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