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8 2

데스가르드 8일 출시 -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핵앤슬래시 MMORPG 신작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데스가르드 8일 출시 -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핵앤슬래시 MMORPG 신작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데스가르드 8일 출시 -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핵앤슬래시 MMORPG 신작 이펀컴퍼니가 2월 8일 MMORPG 신작 '데스가르드'를 출시합니다. '데스가르드'는 강력한 팀을 만들어 핵앤슬래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가로세로 화면이 모두 지원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 세계 신화와 전설 속 인물이 히어로로 등장하며 탱커 딜러 서포터 총 세 명을 조합하고, 보조 히어로 6명을 추가해 원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몰이사냥, 길드대격돌, 보스 레이드 등을 플레이하며 보상을 획득하고 성장할 수 있죠. '데..

다키스트 던전2 - 5월 9일 스팀 에픽게임즈 정식 발매 예정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다키스트 던전2 - 5월 9일 스팀 에픽게임즈 정식 발매 예정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다키스트 던전2 - 5월 9일 스팀 에픽게임즈 정식 발매 예정 2021년 10월 에픽게임즈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 다키스트 던전 2가 오는 5월 8일 정식 출시로 전환됩니다. '다키스트 던전2'는 스팀에서도 같은 날 스팀에서도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 소식은 '다키스트 던전2' 개발사인 레드훅 스튜디오가 7일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렸습니다. '다키스트 던전2'는 매우 어렵고 감당하기 힘든 난이도로 악명을 떨친 던전 탐험 로그라이크 RPG 다키스트 던전의 후속작입니다. 1편을 잇는 이야기로 더 큰 위기가 다가온 인간계를 구하기 위한 영웅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