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고객과의 소통의 장, 콜센터! 쾌적한 상담환경을 가진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게임텔러
2017. 9. 21. 09:39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전문 콜센터 상담원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UCC 입니다.
어느덧 우리 일상의 한 부분으로 자리잡은 콜센터는
회사와 고객의 소통의 장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콜센터는 회사의 모습을 비추는 거울로서 고객에게 다가오기때문에
믿을 수 있는 상담원을 영입하고 콜센터를 운영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제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기업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죠.
이러한 점을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유컨택센터입니다.
유컨택센터는 콜센터가 가지는 의미를 인지하고
기술과 지식, 태도를 함양한 전문 상담원을 육성하여
믿을 수 있는 상담을 이루도록 이끌어내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유컨택센터는 인/아웃바운드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고객의 이탈은 줄이며
최적의 전산환경과 원활한 통신망으로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며 쾌적한 상담환경을 조성하고 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체계적인 컨설팅을 통해
고객사와 유컨택센터 모두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고 해요.
고객사만의 특징을 분석해 최적의 TM솔루션을 찾고
이를 실행에 옮겨 꾸준히 피드백함으로써
고객사로 하여금 보다 원활한 고객유치 및 마케팅이 이뤄지도록
지원하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