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 컨설팅으로 윈윈하는 비즈니스!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의 첫 소식은 게임 소식이 아닌
비즈니스 관련 정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 유컨택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유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IMI는 컨택센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통합 운영 시스템을 적용, 상호보완적 관계에서
모든 업무과정이 이뤄진다고 해요.
인/아웃 바운드를 비롯하여 DB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그리고 인재육성까지
통합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 감동을 이끌어낸다고 합니다.
단순한 CS, 콜센터 서비스만 제공한다면 메리트가 없겠지만,
유컨택센터가 가진 최대 강점은 바로 컨설팅입니다.
텔레마케팅 대행을 찾으시기도 하지만,
자신들의 텔레마케팅 서비스를 구축하고 싶은데 자리잡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유컨택센터는 운영, 교육, QA 컨설팅으로
효율적인 TM 서비스 구축을 도와드린다고 하네요
가장 먼저 콜센터 현황을 분석하고 문제의 진단 및 개선 요소를 도출하여
최적화된 개선방안을 도입,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유컨택센터의 다년간의 텔레마케팅 서비스 노하우를 전수하여
보다 나은 CS시스템을 구축하실 수 있게 되도록 컨설팅 한다고 합니다.
소규모 사업체에서는, 독자적인 콜센터를 구축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컨설팅이 아닌 TM대행이 필요합니다.
유컨택센터에서는 신규 고객은 물론 휴면, 탈퇴 고객을 관리하고
우수한 전산환경과 최고의 상담원을 확보하고 있어
고품질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서로가 윈윈하는 비즈니스를 경험해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해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유컨택센터의 자세한 내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