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도의 대단한 예능

 

전부터 동영상이나 움짤들로 보면 일본 예능이나 몰카는

짜고 하는거를 감안해도 위험해보이는게 정말 많더라구요...

물론 재미있기는해서 몇번 봤지만 진짜 목숨걸고 하는게 대부분인듯..ㄷㄷ...

특히나 마지막 움짤들은 진짜 돈줄테니 하라고 해도 무서워서 못할것 같아요..

물론 안전하겠지만 만에 하나 깨지면 ...헐...ㅠㅠ

 

 

 

 

 

 

 

 

 

 

 

 

 

 

 

 

 

 

 

Posted by 게임텔러

댓글을 달아주세요

 

 

2016 설 특집 예능모음

 

오늘만 일하면 몇일동안 푹~~쉬게되요. 설연휴가 시작됩니다!! ㅋㅋ

추석이나 설날에는 설 특집 방송이나 영화를 보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정말 많은 프로그램들이 방송 될 예정인데 어떤게 재밌을지 궁금..

 

다 비슷한 포멧의 프로그램들이라 그것들을 얼마나 재미있게 만드냐가 관건인듯한데,

몰카 배틀이란 프로그램에 노홍철이 나올예정인가 봐요

간만에 보는 얼굴인데 이경규 아저씨랑 대박 났으면 하는 바램이..ㅋㅋ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고 즐거운 설연휴 되시길 바랄께요^^

 

 

 

 

 

Posted by 게임텔러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최신 게임 및 온라인 게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by 게임텔러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381)
리니지 (45)
장르별 게임 스토리 (2184)
게임직거래 피해사례 (2)
글창고 (194)
유머&개그&짤방 (219)
여러가지 이야기들 (525)
Total : 3,809,806
Today : 92 Yesterday :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