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픽셀건 3D 피씨 에디션 - 픽셀 블록 기반 그래픽 전설적 FPS 게임을 즐겨 보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27. 11:44

픽셀건 3D 피씨 에디션 - 픽셀 블록 기반 그래픽 전설적 FPS 게임을 즐겨 보는 게임

Pixel Gun 3D는 다채로운 색깔의 픽셀화된 블록 기반 그래픽이 눈에 띄는 전설적인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을 거의 완벽하게 PC로 재현한 게임입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전투를 즐기고, 수십 가지의 맵을 잠금 해제하고, 1,500가지 이상의 독특한 총을 수집하세요



수백만 명에 달하는 상징적인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 팬들과 함께 Pixel Gun 3D 유니버스를 향한 짜릿한 여정을 나서세요! 진정한 영웅이 되거나, 세상을 구하거나, 아니면 어둠의 힘을 받아들여 멀티버스에 혼돈을 선사하세요.




메인, 보조, 근접, 저격, 특수, 중화기까지 6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되는 1,500가지 이상의 독특한 총을 수집하세요. 업그레이드하고 모듈을 사용하여 효과를 마음대로 설정하세요. 수십 가지 이상의 방어구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장착하세요. 나만의 장비를 완성하세요.



월간 온라인 이벤트와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스킬을 강화하고 사격 기술을 완벽하게 연마하세요. 수많은 수류탄을 수집하고 이 슈팅 게임 최고의 달인으로 우뚝 서세요!




수십 가지의 맵에서 협력 게임을 즐기면서 친구들과 환상적인 팀워크를 과시하세요. 클랜에 가입하여 웅장한 클랜 전쟁에 참여하세요. 또한 배틀 로얄, 일인용 서바이벌 캠페인, 미니 게임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마음껏 즐길 수도 있어요!




Pixel Gun 3D은 평범한 온라인 슈팅 게임이 아닙니다.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 친밀한 커뮤니티이기도 하죠. 500가지 이상의 생동감 넘치는 아바타, 수백 가지의 액세서리 아이템, 그리고 맞춤형 아바타와 망토를 만드는 기능까지 더해 돋보이는 캐릭터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십 년의 역사에 빛나는 슈팅 게임의 즐거움과 짜릿함을 경험하세요! 막 학교에서 돌아와 저녁에 친구들과 끝없이 노는 아이가 된 것처럼 광란의 블록 세계, Pixel Gun 3D에 뛰어들어 보세요!

 

 

 

 

4월 2일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