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Faraway Lands: 라이즈 오브 요카이 봉건시대 일본을 배경으로 한 기지 건설 생존 전략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28. 14:46

Faraway Lands: 라이즈 오브 요카이 봉건시대 일본을 배경으로 한 기지 건설 생존 전략 게임

 

Faraway Lands: Rise of Yokai는 신비로운 봉건 일본을 배경으로 한 몰입형 기지 건설 생존 전략 게임입니다. 마을을 건설 및 강화하고, 자원을 수집하고, 새로운 땅을 탐험하고, 다른 도시와 거래하고, 떠오르는 요괴의 위협으로부터 마을을 방어하세요!

 




Faraway Lands: Rise of Yokai는 신비로운 봉건 일본을 배경으로 한 독특한 횡스크롤 기지 건설 및 생존 게임입니다. 새로 임명된 영주로서 정착지를 요새로 성장시키고 밤을 틈타 무자비한 요괴의 공격을 견뎌내세요. 독특한 특성을 지닌 다양한 이민자들을 모집하고,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고, 새로운 동맹을 맺고, 빛과 어둠 사이에 찢겨진 영역의 운명을 만들어 보세요.

 

 


건설하고 강화하세요
독특한 산악 지형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아름답고 효과적인 도시를 만들고, 기지 건설 게임 팬에게 신선한 반전을 선사합니다. 구축하고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새로운 가능성과 도전 과제가 발생합니다.

 

 


독특한 특성을 지닌 마을 사람들을 관리하세요
게임에 등장하는 각 주민은 독특하며 능력과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원 수집부터 제작까지 다양한 작업에 능숙하게 할당하여 마을의 생산성을 극대화하세요. 균형이 핵심입니다. 마을 사람들이 잘 먹고 건강하며 행복하게 효율성과 성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세요. 당신의 마을이 단순한 정착지에서 번성하는 커뮤니티로 변모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요괴의 공격을 견뎌보세요
밤이 되면 무서운 요괴에 맞서 당신의 전략 능력이 시험대에 오릅니다. 치명적인 카타나를 휘두르는 막강한 사무라이부터 영혼을 조종할 수 있는 신비로운 음양사까지 다양한 범위의 군인을 훈련하고 마을을 방어하는 데 앞장서세요. 숙련된 용병을 고용하여 그들의 독특한 재능을 활용하여 마을을 방어하세요. 전략적으로 군인을 배치하여 마을 경계를 지키세요. 매일 밤은 방어 전술과 회복력을 시험하는 시간입니다.

 

 


탐구하다
국경을 넘어 광활한 발견의 세계로 항해해 보세요. 미지의 영토를 탐색하고, 해적을 만나고, 비밀 섬을 밝혀보세요. 새로운 국가와의 무역로를 구축하여 희귀한 자원과 이국적인 보상으로 기지를 강화하세요. 표면을 넘어 지하 깊은 곳을 탐험하여 마을 아래에 있는 귀중한 광석, 신비로운 동굴, 비밀을 찾아보세요. 당신이 발견한 것은 요괴에 맞서 전세를 바꾸는 데 필요한 우위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자연재해에 맞서세요
역동적인 날씨와 변화하는 계절이 살아 숨쉬는 세상을 경험해 보세요. 계절마다 고유한 도전 과제와 아름다움이 담겨 있습니다. 당신의 관리 기술을 시험하는 자연재해에 대비하여 마을을 보호하세요. 자연의 변덕에 어떻게 적응할 것인가?

 


당신의 영주와 유물을 선택하세요
다양한 독특한 유물과 영주로 게임플레이를 맞춤화하세요. 각 영주는 마을에 독특한 스타일을 가져오고, 유물은 새로운 게임 플레이 역학을 제공합니다.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위해 다양한 조합을 실험해보세요.

 

 


당신의 마을을 아름답게
기능적인 도시뿐만 아니라 풍부한 픽셀 아트 스타일로 숨막히는 도시를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장식을 활용하여 마을에 아름다움과 매력을 더해보세요. 분재부터 화려한 조각상까지 추가할 때마다 마을이 더욱 뚜렷해지고 시각적으로 멋집니다.

 

 

 

 

 

 

 

 

 

 

 

 

 

 

 

 

 

 

 

이 게임은 2024년 출시 예정입니다.

 

 

아쉽지만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