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다양한 선물이 기다리는 메이플스토리2 매일매일~출석체크 이벤트,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게임텔러 2015. 9. 25. 13:40

 

 

 

 

 

내일부터 추석이네요^^

다들 오랜만에 가족 친척 다모여서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구용 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메이플스토리2 이벤트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매일매일 출석체크!라는 이벤트인데요.

출석이벤트는 누구나 다 알듯이 정말 간편하고 참여하기 쉬운 이벤트입니다.

출석만 하면 선물이 펑펑~ ㅋㅋㅋㅋ

 

연속출석이 아닌 누적 출석 체크수로 보상을 지급하고,

보상 아이템은 접속 시 우편함을 통해 지급된다는 점 꼭 알아두세요^^

 

 

 

게임 접속 > 출석체크 확인 > 우편함에 자동으로 쏙~

 

 

※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은 1일차부터 14일차까지 다양한 선물이 있으며,

모든 보상 아이템은 금고지기 NPC를 통해 같은 계정 내 어느 캐릭터에도 옮길 수 있습니다.

(금고지기 NPC는 트라이아, 커닝시티, 헤네시스, 엘리니아, 페리온, 리스항구에 존재함)

 

 

 

 

[주의사항]

 

- 출석 체크는 계정 단위로 체크되며, 연속으로 출석을 하지 않으셔도

누적 출석 체크 수로 이벤트 보상이 지급됩니다.


- 이벤트 보상 아이템은 접속 시, 우편함을 통해 자동 지급됩니다.


- 만약, 날짜가 바뀌는 시점에 계속 접속을 하고 있었다면

다시 접속을 하셔야 출석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받으신 우편은 30일 뒤 자동 삭제되며 우편에 첨부되어 있는

아이템도 함께 삭제되니 주의하세요.


- 3일차 / 5일차 / 7일차 / 10일차 / 12일차 / 14일차 출석 시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 출석체크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10월 15일(목) 오후 5시 입니다.

 

 

 

 

 

"메이플2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