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먹방계의 전설들, 먹방짤, 먹방계의 전설 gif, 먹방 움짤, 하정우, 형욱신, 이명박, 고로상, 마츠시게 유타카

게임텔러 2015. 10. 1. 15:21

 

 

먹방하면 빠질수 없는 하정우 ㅋㅋㅋㅋㅋ

그러나 만만찮은 다른분들의 짤들도 감상해보세요^^

두번째 짤처럼 햄을 안먹어봐서 신선하기도 한데

자세히보면 밥 옆에 국이 아니라 라면 ㅋㅋㅋㅋㅋㅋㅋ

보고있으니 배고파지는건 당연한거죠??^^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