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강남 플라워레슨은 마태플라워에서 해보세요!!, 논현동꽃집, 플라워 원데이클래스, 꽃꽃이강습

게임텔러 2015. 10. 2. 16:42

 

 

 

 

 

 

집에서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씨엔블루의 민혁이 꽃꽃이하는 모습을 보고

아 나도 할수있어라고 결심!! 플라워 레슨을 받게 되었습니다.

물론 제가 플라워 레슨받는다고 민혁처럼 잘할수 없겠지만

열심히 할 생각으로 결심!!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힘들때 많이 도와주신분이 있는데 얼마전 이사를 했다고 해서

선물할겸 제가 직접 만들어보기로 한건데요 ㅋㅋ

 

나 혼자 산다보니 재밌어보이기도 하고..

남는 시간이 굉장히 많아서...ㅠㅠ 의미있게 보내야지...ㅜ

이전에 제 친구도 플라워레슨을 받았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더라구요 ㅋㅋ

 

저번에 친구랑 검색해서 찾은곳들이 까사스쿨, 맥퀸즈스쿨, 까뜨린뮐러 였는데

가격이나 블로그 후기등을 비교한끝에 마태플라워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제가 사는 곳과의 이동거리도 포함 ㅋ^^

 

그리고 전화로 문의를 한 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두둥~

 

 

 

 

 

전 근래에 자주 다녀서 익숙한 풍경이지만

처음보시는 분들도 많죠?? ㅋㅋㅋ 정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여기서 강습을 받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심호흡을 하고 어쩔줄 몰라서 ㅎㄷㄷ하는 제 손과

잘될거야라고 수만번 자기최면 걸면서

시작하게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꽃은 정말 어떤꽃이든 다 이쁜것 같아요 ㅋㅋㅋ그쵸??

이런 꽃 하나하나가 모여서..

 

 

 

 

 

하나 둘씩 늘어나면서 점점 많아지고.. 

 

 

 

 

 

모양을 가지게 되며 점점 풍성해지더니...

 

 

 

 

 

이렇게 완성~ ㅋㅋㅋ 짜잔~!

이날 바로 집에 찾아가서 선물을 드렸는데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다행!! ㅋ

 

손재주가 뛰어나지도 않고 첨에 모양잡기가 좀 힘들었는데

사장님께서 꼼꼼히 알려주신덕에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정말 친절히 알려주셔서 무한 감사를...ㅠㅠ

지인 선물할때 딱 좋은거 같습니다!!

 

 

 

플라워레슨을 알아보시는분들은 마태플라워에서 한번 받아보세요^^

후회없으실듯 합니다!!

 

궁금하신점은 전화로 문의하시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답변해주실꺼에요!

플라워레슨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꿀주말 보내세용^^

 

 

 

 

 

[마태플라워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태플라워 정보]

 

주문,문의 : 02 - 544 - 2926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카카오톡 : byMATTHEW
인스타 : @flower_matth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