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각종 게임 이벤트

리니지 - 격돌의 바람 이벤트

게임텔러 2012. 10. 16. 17:53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가대표 온라인게임 리니지가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접속자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격돌의 바람이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현재 리니지 역대급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모르는 분들이나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지금 하시기에 딱 적당한 것 같아서 알려드릴려고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1. 14일안에 52레벨업 지원 이벤트

 

 

14일안에 처음 시작하는 무자본유저들의 레벨업을 도와주는 이벤트 입니다.

 

각 구간마다 보너스 경험치, 일일퀘스트, 레벨업에 따른 점진적 보상으로 자연스럽게 서민셋을 맞출 수 있게 도와주는 이벤트 인데요.

 

아마 리니지에서 처음 시도하는 신규유저 유입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제대로 된 이벤트로요.

 

현재 이벤트 호응이 상당히 좋으며 실제로 신규유저가 많이 늘어났다고 유저들이 입을 모아 그러더군요.

 

마지막 52레벨을 달성하면 엘모어무기와 드래곤의 자수정 (모두 캐쉬템)을 지급한다고 하니... 아마 의욕이 팍팍 생길 이벤트 일겁니다.

 

 

 2. 판도라의 깜짝 선물 이벤트

 

 

유저들을 상대로 선물상자를 주고 그 안에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의 특성 상 신규유저 기존유저 모두 참여 가능하며 또한 고가의 아이템까지 운이 좋다면 얻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이벤트

 

같습니다.

 

거기다가 두번째로는 복귀유저 또는 신규유저 상대로 30일동안 30시간 리니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지급합니다 .

 

리니지 결제하기 꺼려지시는 분들은 30시간 쿠폰을 먼저 사용해보고 결정 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3. 수렵 포고령 이벤트

 

 

 

리니지의 대표 이벤트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 전과 다른점이 있다면..? 확률이 굉장히 높다는 점입니다.

다만 시간이 제한이 있어 무제한으로 할 수는 없지만 특정 몬스터(이름이 새빨간)몬스터들을 잡으면 거의 90프로의 확률로

젤 데이 (축/저주/일반 랜덤)을 주니.. 정말 좋은 이벤트 같네요. 여러가지로 신경 쓴 티가 많은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추가 경험치 지급까지 하니 , 레벨업 못한다고 투덜댈 일도 없을 것 같네요.

 

 

과거의 리니지를 벗어나 기존유저에 맞춘 이벤트를 한 것 같습니다.

그들만의 리그가 될 뻔한 리니지였지만 성공적인 이벤트로 역시 국민게임의 위엄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주네요.

물론 지금 끌어들인 인원을 유지하는것도 중요하지만 10년이 넘은 게임이

이정도까지 선방했다는건 상당히 고무적인 일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