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강남 플라워레슨, 논현동 꽃집 마태플라워, 핸드타이드와 꽃바구니

게임텔러 2015. 10. 20. 17:16

 

 

 

 

 

플라워 레슨 두번째 포스팅!!

 

저번엔 핸드타이드를 해봤는데요 이번엔 꽃바구니를 배우게 됬어요.

집에 꽃이 하나하나 늘어가서 화사해지니 기분도 좋고

핸드타이드 한건 선물해서 더 좋네요^^

 

"인생을 살면서 취미 한두개는 꼭 있어야 된다" 라고 생각하는 1인으로써

요새는 플라워 레슨으로 새 취미를 가지게 되어

더 재미있는 요즘입니다 껄껄껄 ㅋㅋ

 

 

 

 

이번 레슨의 결과물은 거실한편에 놓을 예정인데

정말 잘되라잘되라 수백번 생각하면서 레슨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시간은 물흐르듯 휙휙 지나가죠...

정신차리고 보니 이정도!! ㅋㅋ

 

 

 

 

선생님께서 처음에 어떤식으로 꽃아줘야 예쁜지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하나하나 소중하게 꽃을 잡고 꽃아줍니다..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ㄱㄱㄱㄱㄱ...

(바구니가 은근 귀여웠음..내 취향..)

 

한번씩 들어서 보고 잘됬는지 확인!!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그대로 하다보니 완성!!

매번 친절한 설명해주시는 선생님 언제나 감사합니다..ㅠㅠ

 

저번 핸드타이드도 만족했지만 이번것도 정말 만족!!

손재주 하나없는 제 손으로 또 이렇게 만들게 해주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심...ㅜ

 

 

 

 

 

 

 

보너스인 핸드타이드와 같이 한방!!

처음엔 생소해서 나랑 맞을까 했는데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머리도 맑아지고 결과물에 놀라고 정말 재미있어요!! ㅋㅋ

 

논현동이나 강남쪽에서 플라워레슨을 생각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전 마태플라워를 추천해드립니다.

잘 알려주시는것이 가장 큰 이유고,

저의 손으로 저런 결과물이 나온다는것 자체가 이미 증명완료된 셈이죠??

 

정말 친절하셔서 더 좋은 플라워레슨시간!!

다음번에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또 기대됩니다^^

 

 

 

 

 

 

주문,문의 : 02 - 544 - 2926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카카오톡 : byMATTHEW
인스타 : @flower_matthew

 

※ 마태플라워 홈페이지는 밑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