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무한도전 바보전쟁, 순수의 시대, 심형탁의 이상형, 심형탁과 박나래 무한도전 그 이후

게임텔러 2015. 11. 10. 16:52

 

 

 

요새 대세인 심형탁과 박나래.

얼마전 무도 바보전쟁에 나와서 심형탁의 이상형으로 뽑힌 박나래

녹화 후 박명수가 만남을 주선했고...이제 곧 둘이 만날수 있었는데...

 

결과는 실패!!!

+ 박나래 뿔남 ㅋㅋㅋㅋㅋㅋㅋ

 

방송은 방송일뿐이었네요...ㅋ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