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분홍 소시지의 비밀, 수요미식회, 추억의 도시락 반찬, 분쏘

게임텔러 2015. 11. 27. 13:18

 

 

점심들 맛있게 드셨나요??^^

좋아하기도 하지만 가끔씩 생각나는 것중 하나가 분홍 소시지인데

밀가루가 많이 들어간다고만 알고 있었지 이게 어묵일줄은 상상도 못해봤습니다..

다들 알고 계셨어요?? 나만 몰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밥맛없을때 아주 가끔 계란 물 입혀서 부쳐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이 특유의 향이나 텁텁함? 이런것 때문에 싫어하시는분도 은근 많던데

오늘 저녁 집에가서 오랜만에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