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맛있는 녀석들 해장 특집, 숙취에 좋은 음식, 겨울철 별미 매생이, 맛있는녀석들 매생이

게임텔러 2015. 12. 15. 13:49

 

 

맛있는 녀석들 해장 특집

 

먹방프로그램 중 진짜 리얼 먹방으로 유명한 맛있는 녀석들!!

가식없이 먹는거에만 집중하는 분들이라 더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해장 특집이라 하면 맛있는 해장국집을 찾아가서 먹고 끝낼줄 알았는데,

여기서 정말 대단한건 해장특집이라 녹화날 해장하기 딱 좋은 컨디션을 위해

전날 과음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숙취에 최고라는 매생이를 아주 맛있게 폭풍 흡입!!!!

 

다른 방송들과 똑같이 식당가서 먹는 방송인데 이건 왜이리 재미있는지 ㅋ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