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수방사 10회, 노래방 마니아의 방을 사수하라, 수방사 노래방,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게임텔러 2015. 12. 18. 14:06

 

 

노래방 마니아의 방을 사수하라

 

지금껏 수방사 다 봤는데 이번편이 최초 해피엔딩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매번 방송 후기가 더 궁금할 정도였는데 이번편은 잘 훈훈하게 끝난것 같아요^^

노래부르는 모습 진짜 행복해하는게 느껴지고 의뢰자분 엄청 유쾌한 성격인듯!

아내 온걸 알고나서 남편은 긴장하지 않고 노래를 불러버리고 ㅋㅋ아내랑 얘기 아내가 화가 나자

화났을 때는 노래불러야 한다며 노래+탬버린 세레머니까지 ㅋㅋㅋㅋ 진짜 상남자!!!

 

결혼 프로포즈 후 아내에게 불러준 노래로 훈훈하고 유쾌하게 마무리 하시는 의뢰자님

그냥 이미지로만 봐도 너무 행복해보여서 좋았습니다^^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