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매미킴 펀치 기계 점수, 마리텔 김동현, 마이 리틀 텔레비전, 허세킴

게임텔러 2015. 12. 31. 13:59

 

 

매미킴 펀치 기계 점수

 

요새 마리텔에서 제일 잼있는 출연자 중 한명인 김동현, 혹은 매미킴 ㅋㅋㅋ

많은 분들이 자신의 펀치 점수를 궁금해한다며, 고등학교 때에도 펀치기계를 너무 잘쳤다고 함.

그리고 홍익인간 스태프, 곶감 스태프와 함께 펀치 게임을 시작했어요.

자신은 무조건 800점이 넘을거라면서 펀치 점수가 잘나오기위한 법을 설명하고

강력한 펀치를 날렸는데....721점으로 2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다고 한방 더 쳤는데 이번엔 꼴찌 등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김동현 선수 팬이고 내심 몇점이나 나올까 정말 기대를 했었는데 엄청 웃겼어요 ㅋㅋ

이로서 허세남 등극까지!! ㅋㅋㅋ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