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2016 메이플 캘린더 나눔 이벤트!, 메이플 아이템거래는 아이템매니아에서

게임텔러 2016. 1. 6. 13:32

 

 

메이플스토리와 함께하는

2016 메이플 캘린더 나눔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다이어리나 캘린더 선물.. 많이들 하실텐데요.

지금 메이플스토리에서는 메이플 캘린더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응모해서 당첨이되면 2부씩 드린다고 하는데 본인이 1개를 써도 1개가 남으니

친구에게 선물도 할 수 있고 정말 좋죠?? ㅋㅋㅋㅋ(물론 메이플을 좋아하는 친구라면^^)

응모만 하면되는거라 정말 간단하니까 메이플유저분들은 꼭 응모해보세요!

당첨까지 된다면 더 좋구요^^

 

 

 

2016 메이플 캘린더

하나의 캘린더, 두 개의 심장

 

자유자재로 원하는 달에 원하는 일러스트를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캘린더가 아닌 일러스트 카드 / 엽서 / 액자로도 활용이 가능해요^^

메이플 유저로써 꼭 당첨되서 받았으면 좋겠네요 헤헤 ㅋㅋㅋㅋ

 

 

로그인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만 클릭하시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참여하신 분들 중 300명을 추첨하여 2016 메이플캘린더(2개)를 보내드립니다.

 

메이플스토리 캘린더 나눔 이벤트는 넥슨ID, 또는 네이버 ID 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고,

대표캐릭터가 없는 경우엔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꼭 대표캐릭터를 설정하셔야겠죠??^^

그리고 당첨되실경우 회원정보에 기재된 주소로 보내드린다고 하니 주소도 확인하세요!

 

 

메이플 하시는분들은 아이템거래도 많이 하실텐데요,

거래를 아직 안해보셨거나 거래가 필요하신분들은

쉬운 거래 서비스를 지원하는 아이템매니아에 오셔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아이템거래 해보세요^^

 

 

 

 

 

"메이플 아이템거래는 9년 연속 아이템거래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