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강남 논현동 꽃집] 마태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후기, 플라워레슨, 꽃꽃이 강습

게임텔러 2016. 1. 22. 13:05

 

 

마태플라워,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개인적으로 작년 목표 중 하나가 새로운 취미를 여러개 가져보자였는데

목표를 위해 플라워레슨에 도전을 하게 되었어요.

지금은 첨보다 실력이 많이 늘어서 정말 다행이기도 하고,

이번 새해 목표에도 새로운 취미 가지기가 있기때문에 하던거 더 열심히 하려고합니다!! ㅋㅋ

 

작년말부터 일이 바빠서 좀 정신없이 지냈는데,

최근 시간이 남아서 알차게 보내고자 원데이 클래스를 갔습니다.

오랜만에 꽃가게에 들어가니 꽃향기가 참 좋았어요!! 사장님도 반겨주시고 ㅋㅋ

 

아무튼 그렇게 조금 시간이 흐르고 플라워 레슨이 시작되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소재와 핸드타이드 유형을 설명해주시고 수업을 시작!

그리고 전 이쁜 결과물을 위해 열심히!!

몇번 받아와서 그런지 손에 좀 익기도 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ㅋㅋ

 

 

 

 

 

중간중간 찍는다고 노력했는데, 이것뿐..

뭔가를 집중하게 되면 아무것도 신경쓸 수가 없...ㅠㅠ

저의 큰 장점이자 단점이에요 ㅠㅠㅠ....

 

 

 

 

 

결과물을 보면 또 기분이 좋아집니다 ㅋㅋㅋ(누구나 다 그럴듯..)

선생님만큼은 아니지만 전보다 많이 좋아진것 같아서 내심 뿌듯했습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새로운 취미를 가진다는건 진짜 좋은일 같아요.

그리고 직접 만든 꽃을 보며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정말 굳!!!

 

 

추가로 정보하나 드리자면,

현재 마태플라워에서 창업반을 상시모집 한다고 합니다.

꽃집 창업에 관심가지신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정보죠??

꽃집 운영 다년간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보세요^^ (상시모집)

 

 

문의 전화 : 02 - 544 - 2926

 

카카오톡 : byMATTHEW

인스타 : @flower_matthew

 

마태플라워 위치 

 

 

↓ 마태플라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