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강남 꽃집 마태플라워, 꽃바구니 선물, 플라워레슨, 꽃다발

게임텔러 2016. 2. 18. 17:06

 

 

강남 꽃집 마태플라워, 꽃바구니 선물

 

 

 

이번 포스팅은 오랜만에 꽃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얼마전 대청소를 하면서 집안에 장식해둔 시든꽃들도 다 정리하고,

책상이 오래되서 책상을 하나 새로 샀는데, 대청소에 주변정리를 했더니

뭔가 휑~~~~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전처럼 꽃으로 새롭게 꾸며볼까해서 마태플라워에 다녀왔습니다.

플라워레슨을 받을까 하다가 일이 바빠서 시간이 안되는 관계로 구매를!! ㅋㅋ 

 

 

 

 

 

 

은근 결정장애가 있어서 뭐든 둘러보고 딱 꽂히면 그걸 바로 사는 편이에요.

안그러면 결정하다가 날 새버릴지도 모르니...ㅠㅠ

 

매장에 갔을때 사장님께서 열심히 만들고 계시던건데 제가 바로 구매했습니다.

빈티지한 느낌도 나고 처음 보는 꽃들이 많아서^^

 

 

 

 

 

 

▲ 수입팬지꽃, 스카비오사옥스퍼드/파피오/산동백/사루비아/머멘토장미/라이스플라워/알륨

 

생소한 꽃들인데 저렇게 모여있으니 정말 이쁘죠??^^

책상앞에 고이 장식해뒀는데 이걸로 선택하길 잘한것 같아요!! ㅋㅋ

 

 

 

 

 

 

강남역이나 논현동근처에서 꽃을 구매할일이 생기시면 마태플라워 한번 가보세요.

이쁜꽃들도 많고 모르는거 물어보면 사장님께서 진짜 친절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이번주는 오늘 7시 30분, 토요일 3시에 플라워박스 원데이가 진행된다고 하니

플라워 레슨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보세요^^

 

 

 

 

▼ 마태플라워 위치

 

 

※ 문의 전화 : 02 - 544 - 2926

카카오톡 : byMATTHEW

인스타 : @flower_matthew

 

 

▼ 마태플라워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