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무한도전 못친소2 우승자의 수상 소감, 못친소 페스티벌2, 우현, 최고의 매력남

게임텔러 2016. 2. 23. 13:46

 

 

무한도전 못친소2 우승자의 수상 소감, 우현

 

최근 무한도전에서는 못친소 페스티벌2를 했었습니다.

초반부터 거의 이봉주vs우현의 구도로 굳혀졌는데 결국 우승은 우현!! ㅋㅋ

(+중간에 다크호스로 떠오른 하상욱도 진짜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못친소2가 끝나고 화제가 된 건 바로 우현의 수상 소감이었는데,

저도 외모에 자신이 없어서 그런지 많은 생각이 들게끔 해주더라구요..

저도 어딘가에 있을 제 매력을 갈고 닦아야겠습니다..ㅠㅠ

 

방송에서 진짜 멋있었고, 수상 소감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2020년 못친소3엔 과연 누가 나올지 궁금^^

 

 

 

 

 

 

"솔직히 연예인 되기 전에..정말 외모를 비관한 적이 있었어요.

거울을 보면서 정말 절망하고, 솔직히 부모님을 원망해 본 적도 있어요.

 

어느 순간 사람들이 나를 좋아한다는 걸 조금씩 깨닫고..왜일까?

과연 외모 아닌 내 매력은 뭘까....

 

저에게도 뭔가 무기가 있더라구요.

그 무기를 조금 조금씩 갈고 닦으니까

그 전에 생각했던 우현이라는 이미지가 많이 바뀐 걸 느꼈어요!

 

우리가 잘생기지는 않았지만 뭐..못난 것도 없는 우리들!

각자의 무기를 가진 못ㆍ친들이 주는 상

기쁜 마음으로 받겠습니다!"

 

- 우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