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고양이와 오이, 공포의 오이, 귀여운 고양이 움짤 모음, GIF

게임텔러 2016. 3. 4. 13:59

 

 

공포의 오이, 고양이 움짤

 

고양이를 안키워봐서 왜저러는지 알 수가 없어서 검색해보니

대부분 댓글이 자신이 식사하는 공간을 안전한 상황이라고 인지하고 있는데

특정 물체가 나타난 상황 자체에 놀래서 반응을 하는거라고들 하시네요..

사진들보니 다 공통적으로 식사중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가 꼭 뱀처럼 생겨서 그런줄 알았는데 확실한건 모르겠음..ㅠㅠ

 

+ 스프링 열매를 먹었는지 진짜 스프링처럼 튀어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