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대학 신입생을 위한 패션 롤모델,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패션

게임텔러 2016. 3. 14. 13:54

 

 

대학 신입생을 위한 패션 롤모델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패션

 

대학 신입생을 위한 패션 롤모델이라길래 누군가 했더니 치인트 서강준이네요!! ㅋㅋ

늘 이런 게시물엔 패완얼이란 소리가 많지만 옷에 신경쓰는게 안쓴것보단 훨 낫겠죠??^^

하지만 저도 집에 비슷한 옷이 좀 있는데 선뜻 용기가 안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방때 못보고 최근에서야 1편부터 보고있는데 아 잘생기긴 정말 잘생겼더라구요...

옷을 어떻게 입을까 고민하는 신입생분들은 이렇게 한번 도전해보세요!!

비싼 브랜드가 종종 섞여있긴 하지만 비슷한 스타일의 옷을 사서 코디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