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월 5만원짜리 대기업 기숙사, 두산중공업 창원 기숙사

게임텔러 2016. 4. 7. 15:27

 

 

월 5만원짜리 대기업 기숙사

 

두산중공업 창원 기숙사의 사진들인데 시설 진짜 좋아보이네요.

제일 좋은건 월 5만원에 난방, 냉방비 회사 부담, 안에 이용할 수 있는 시설들하며

진짜 저기에서 거주 가능할때까지 지내면 목돈 만들기 진짜 좋을 듯 싶습니다.

1인 1실에 헬스장만 해도 저는 만족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관 (회사에서 걸어서 5~10분거리 위치)

 

 

 

 

방 (1인 1실)

 

 

 

 

방, 식당, 로비 DVD룸, 헬스장

 

 

 

 

헬스장 내부 모습

 

 

 

 

로비와 식당으로 통하는 입구

 

 

 

 

- 한달에 5만원, 최대 5 년 거주 가능

- 주 1회 청소 (침대 매트리스 교체, 베게 교체, 수건 교체)

- 세탁은 알아서 층별 세탁기에서 하거나 로비에 맡기기 가능

- 택배는 로비에서 받아두거나 프론트 직원이 방에 넣어줌

- 겨울 난방, 여름 냉방비 모두 회사 부담

- 기타 농구코트, 족구장, PC이용실, 자유휴게공간 등 있음

- 월 5만원에 회사 근무 중 중식무료, 조식/석식 1천원으로써

기숙사에 살면 단기간에 꽤 큰 규모의 목돈을

세이브할 수 있어 주니어 직원들이 매우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