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김여사의 맥도날드 주차 사건, 황당주의

게임텔러 2016. 4. 25. 13:09

 

 

김여사의 맥도날드 주차 사건

 

이미지의 글씨가 좀 작아서 잘 안보이시겠지만 요약해 드리자면

어느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자리에 어떤 아주머니가 차를 세워놓고 다른곳으로 가버림.

그래서 결국 경찰까지 와서 운전자와 연락을 시도했는데 차량 아주머니는

주차라인 잘 맞춰서 주차했는데 왜 내가 차를 빼야되냐며 오히려 큰소리를 쳤고,

경찰 상대할 이유도 없으니 상관하지 말라고 했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잘 몰라서 그럴 수 있다 치고, 주차 잘못했으니 빼달라고 하면 빼줘야지

대체 뭔 생각으로 전화를 저렇게 받는지, 주작이 아니고 사실이라면 정말 개념이 없네요.

영업방해나 이런걸로 역관광 당해야 정신차릴텐데 참 황당하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