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각종 게임 이벤트

[거신전기][히든][크래셔] 모바일게임 무료쿠폰번호 알려드려요~

게임텔러 2016. 5. 12. 10:44

[거신전기][히든][크래셔] 모바일게임 무료쿠폰번호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모바일 무료쿠폰 이벤트를 알려드릴려고 찾아왔습니다.

 

거신전기,히든,크래셔,탑오브탱크,무신,데고의함대,던전스트라이커 등등

 

모든 모바일게임 무료쿠폰을 받아가실수있는곳이 있는데요

 

이벤트기간이 얼마남지않아서 꼭 받아가시라고 알려드릴려구요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이곳에서 각종 모바일게임 쿠폰을 얻어갈수있다는거죠

 

게임을 한번도 안해보신분이라면 쿠폰도받고 게임도즐기고 경품도받아가고

 

이렇게 좋을수가없네요! 게임무료쿠폰이라니 몰랐으면 어쩔뻔했어요

 

 

 

 

 

또한, 게임 무료쿠폰을 받게되면 응모권이 생기는데요

 

그 응모권을 모아서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나 구글 플레이카드도

 

얻어가실수있어요 무료쿠폰이벤트를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중이거든요

 

무료쿠폰이벤트가 좋은점이 알고있는사람이 몇명 없다는거에요

 

혼자만 알고계시길 바랍니다.. ㅋㅋ

 

 

 

 

이런식으로 응모권을 획득하실수있어요~

 

참고로 추천인 아이디를입력하면 무료쿠폰을 2장씩 주네요

 

2장씩 받으면 아무래도 경품을 받기 수월하겠죠.

 

경품은 응모권으로 즉석으로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각각 필요한 갯수와 경품목록이 나와있네요

 

이중에 마음에 드는곳으로 선택해서 경품을 받으시면되겠습니다.

 

물론 응모권은 모아두셔야겠구요, 최소 6장은 기본적으로 얻을수있으니

 

3000마일리지는 따놓은 당상이죠!

 

 

 

 

 

 

무료쿠폰 번호도 받고 경품도받으실수가있어요..

 

위에 보이시는 건담/ 구글카드 / 마일리지는 이벤트에 참여만하셔도

 

저절로 응모가되어서 참여할수있는 경품이벤트입니다.

 

무료쿠폰만 받아도 이정도의 당첨기회가있다는사실.. 참여를 꼭 하셔야겠습니다!

 

 

 

 

무료쿠폰 받으러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