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5월 30일 꽃집 마태플라워에 방문하다 플라워레슨&꽃집 마태플라워

게임텔러 2016. 5. 30. 11:51

5월 30일 마태플라워에 방문하다 플라워레슨&꽃집 마태플라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태플라워" 꽃집을 소개해드릴려고 찾아왔습니다.

 

마태플라워에서는 각종 꽃에대한 강습을 하거나 꽃을 판매하는 업체인데요

 

이곳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릴려고해요 먼저 마태플라워는 서울 강남에

 

위치 하고있습니다. 강남에 꽃집이 많긴하지만 마태플라워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10대~60대 까지 손쉽게 배울수있다는점과 위치도 논현역에서 가깝고

 

전체적으로 만족했기때문이에요!  사진으로 보시죠~

 

 

 

 

 

마태플라워 매장안에 있는 꽃을 찍어봤어요

 

거꾸로 매달려있는 모습이 참 아름답네요~

 

 

 

 

꽃을 포장하는 과정인데 제가 열어서 찍어봤어요

 

이런 선물 받으면 기분이 참 좋을것 같지않나요?

 

 

 

이런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자기가 원하는대로 꽃을 넣어서 연출하실수도있죠~

 

 

 

 

 

이쁘죠? 장미꽃을 좋아하면 장미꽃 안개꽃을 좋아하면

 

안개꽃을 넣어서 나만의 꽃바구니를 만들수있어요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화분이라서 찍었어요~

 

 

 

마태플라워에서는 제가 보여드린것 외에도 꽃이 엄청많아요 제가 사진을 못찍었는데..

 

여기서 플라워레슨을 직접 받으시는분들도 많고 꽃을 사가시는분들도 많구요

 

연인들에게 선물하려고 꽃을 사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얼마전 로즈데이였잖아요

 

특히 그날에 가장 손님이 많았다고합니다.

 

아 그리고 마태플라워 위치를 설명해드릴게요

 

 

 

 

논현역 1번출구에서 쭈욱 가시다보면 쉽게 찾으실수있어요 위치가 그렇게 어려운

 

편은 아니라서 논현역만 기억하시면 쉽게 찾아 가실수 있답니다.

 

자세한 여러가지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될것같아요

 

마태플라워는 공식 홈페이지도 있어요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한번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