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리니지2 ㅡ 오마이 드래곤 (리니지 패키지, 보물상자)

게임텔러 2016. 6. 2. 11:53

리니지2 ㅡ 오마이 드래곤 (리니지 패키지, 보물상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니지2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이벤트라고하긴 뭐 하지만 패키지 아이템이 리니지2에 출시되었습니다.

 

일명 드래곤 패키지입니다. 과금유저분들을 위한 이벤트라고 보시면되겠네요

 

무과금유저들에게는 크게 영향이 없는 ... 이벤트입니다.

 

패키지부터 살펴보죠

 

 

 

 

 

 

 

말씀드리자면 물상자 두가지가 있습니다.

 

각각 구성품도 다른데요 구성품을 설명드리자면

 

 

 

 

먼저 드래곤의 보물상자 구성품입니다.

 

 

 

각종 소모품,무기상자, 장비템 등등 많이 있네요

 

장비템을 얻으려면 꽤 많이 구입하셔야

 

원하는 아이템을 가질수있을것같습니다.

 

각종 소모품이 너무많아요~~

 

 

 

 

 

다음은 빛나는 드래곤의 보물상자 입니다.

 

 

 

각종 강화석,주문서,보조석 등등등

 

빛나는 드래곤 보물상자는 주로 강화석, 주문서 등이 있다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여러가지 아이템들이있지만 주로 얻을수있는 아이템은

 

강화석,주문서가 많습니다 드래곤 레어 액세서리 상자도 있구요!

 

리니지 패키지를 손꼽아 기다리셨다면 이번기회에 많이 구매하셔야겠어요

 

 

 

 

 

 

드래곤의 패키지 아이템입니다.

 

 

 

총 다섯개의 구성으로 이루어져있구요

 

드래곤의 보물상자20개 + 빛나는 드래곤의 보물상자 + 드래곤의 속성수

 

드래곤의숨결 + 드래곤의 황금열쇠

 

※ 가격 : 60,000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구성품에비해 크게 비싼건 아닙니다.

 

패키지가 여러개가있는데요 총세가지가 있습니다.

 

 

 

 

드래곤의 보물상자 패키지입니다.

 

 

 

가격도 3200원으로 저렴한편이고 보물상자1개와 속성수 50개

 

구성품으로 이루어져있군요 리니지 패키지 치고 실속있는 아이템이네요

 

 

 

 

 

 

다음은 속성수 패키지입니다.

 

 

 성수 100개가 구성품이며

 

가격은 2천원입니다. 일단 패키지는 여러분의 입맛에 맞게

 

잘맞춰서 구매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다음은 드래곤 아이템 사용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드래곤의 황금열쇠입니다.

 

 

드래곤 황금열쇠는 빛나는 드래곤의 보물상자를 얻기위해 필요합니다.

 

드래곤 황금열쇠 한개와 바람의 활력수 30개를 이용해 빛나는 드래곤 보물상자를

 

만드실수있구요 또는 드래곤의 황금열쇠6개로 만드실수도 있습니다. ^^

 

 

 

 

드래곤의 숨결에 관한 설명입니다.

 

 

드래곤의 숨결은 6만원패키지를 구입하면 두개씩 주는데요

 

최대 33개를 모아서 +8티셔츠 상자를

 

얻으실수있네요 과연 상자를위해 지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리니지 속성수입니다.

 

 

리니지 속성수를 교환할수가있는데요

 

다섯개를 모아서 NPC에서 EXP 속성수로 바꿀수가있습니다.

 

EXP속성수는 사용시 공격속성50,방어속성50 EXP/SP10%증가

 

옵션이 있습니다. 드래곤의 속성수 다섯개로 교환할만하죠?

 

 

 

※Tip

시비스 NPC를 찾아가시면 드래곤의 속성수 - EXP와 100만 아데나로 발터스 기사단 증표로 교환하실수도있습니다.

 

참조하시고 리니지 패키지에 관심있으신분은

 

리니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블로그에 포스팅하느라 애먹었네요 ㅋ

 

이상 리니지 오마이 드래곤 패키지 이벤트였습니다.

 

 

다음은 아이템매니아 소식입니다. 리니지2 아데나,아이템거래를

 

하실때에 아이템매니아를 주로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저또한 모든게임 아이템은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하고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하는사람도많고 가격도 비교해볼수있고

 

그나마 사기의 위험도 적기때문인데요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에서

 

리니지2에 관한 시세도 알아보시고 매물도 살펴보세요

 

아이템매니아 주소를 띄워드리겠습니다.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