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추억의 리니지 용계 사냥

게임텔러 2013. 11. 19. 11:10

추억의 리니지 용계 사냥

 

 

오랜만에 리니지에 접속했습니다~ 오우거의 벨트나 하나 먹어보려고 리니지 용계를 돌기 시작했답니다.

 

 

몬스터들의 레벨들이 낮기 때문에 금방 죽일수가 있었어요~

아덴이라도 좀 떨어지지 잡는 놈들마다 다 거지였던것 같아요,,,,,ㅠㅠ

 

 

 

70렙이 넘어가면서부터 레벨이 잘 오르지 않는 것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렙업대신에 그냥 예전에 돌던 장소들을 돌면서 소박한 템들을 노리고 있어요 ㅋㅋ 

 

 

예전에 기억해 놓았던 곳으로 순간이동해보지만 몹들은 씨가 말라서 잘 안보이네요....

몹은 많아야 제맛인데 말이죠~ㅎㅎ

 

 

 

 

 

그럼 다음에는 다른곳을 가서 사냥을 해봐얄 것 같아요!!

 

그럼 다들 즐린 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