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아케이드 모바일게임 : 지오메트리 대시 라이트 (Geometry Dash L)

게임텔러 2016. 8. 29. 11:32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한게임을 제가 직접 해보고 왔습니다

 

 

 

아케이드 모바일게임 지오메트리 대시 라이트 (Geometry Dash L)

 

 

 

 

 

얼마나 재미 있길래 저렇게 많은 사용자와 많은 별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했던

 

지오메트리 대시 라이트 (Geometry Dash L) 그래서 한번 직접 해봣어요

 

 

 

 

 

 

 

 

우선 단순해 보이는 그림과 방식이 저에 흥미를 충분히 불러 일으켰어요

 

정말 단순히 네모네모 해보이는 아케이드 모바일게임

 

 

 

 

 

 

 

아케이드 모바일게임 지오메트리 대시 라이트 (Geometry Dash L) 시작해 봣습니다

 

 

 

 

 

 

단순히 뛰기만 하는게 분명한데........왜이렇게 어려운거죠?

 

장애물이 보이면 터치를 하여 뛰어주면 됩니다.....저 쿠키런 프렌즈런 굉장히 좋아하고

 

잘했었다고 생각했는데...................

 

지오메트리 대시 라이트 (Geometry Dash L) 모바일게임 전왜 이렇게 안되는건가요

 

 

 

 

 

 

 

10판 넘게 한거 같은데 겨우겨우 19%를 지나갓다니

 

 

아케이드 모바일게임 지오메트리 대시 라이트 (Geometry Dash L)

여러분들은 잘 되시나요?

 

 

 

단순히 터치만으로도 귀여운 캐릭터를 내가 직접 조정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게임인데요

 

다만 아직 조작법에 익숙치 않아 어려운듯 합니다

 

계속 하고 있는 제 모습을 보니 중독성은 확실하네요 ㅎ

 

 

 

 

잘하는 팁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조금만 가면 툭 하고 죽어버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