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현재와 과거의 나의 연결고리 리니지 군터의 후예

게임텔러 2016. 10. 17. 11:13

 

현재와과거의 나의 연결고리 리니지 군터의 후예

 

 

 

 

오늘은 리니지 군터의 시대 이벤트 - 군터의 후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나의 연결고리 시공을 초월해 하나가 된다

 

이벤트 기간 = 2016.09.28~2016.11.23

 

 

 

 

 

현재와과거의 나의 연결고리 리니지 군터의 후예

 

경험치 합산으로 더욱 강력한 내가 된다

 

부캐릭과 주캐릭을 합쳐 최대 76까지 레벨을 올릴수 있습니다

 

(주캐릭은 55레벨이상 76미만, 부캐릭은 55이상 캐릭터만 가능합니다)

 

 

 

 

 

 

현재와과거의 나의 연결고리 리니지 군터의 후예

 

두 캐릭을 합쳤을대 예상 경헙치를 합산 할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들어가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현재와과거의 나의 연결고리 리니지 군터의 후예

 

경헙치 합산시에는 유의사항을 읽고 신청조건에 동의를 해주셔야만 하는부분 이네요

 

경험치를 합산한다면 전더 이득일거라고 생각하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이렇게 리니지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매니아에서도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아래 배너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게임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주) 아이엠아이 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