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최고의 음향효과 퍼즐게임 Mr.Catt 모바일게임

게임텔러 2016. 10. 18. 09:32

 

 

최고의 음향효과 퍼즐게임 Mr.Catt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여운 게임을 가져왔어요

 

저는 고양이 그림이 메인이길래 무슨 게임인가 곰곰히 생각해봣는데 무튼 고양이가

 

주된게임은 아니더라구요

 

 

 

 

음향효과상을 2016년에 받았을 만큼 인정받은 음향효과

 

빛나는 은하수를 표류하고 있는 캐트 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집으로 돌아갈수 있게

 

도와주세요 라는스토리의 퍼즐게임 Mr.Catt 모바일게임

 

제가 직접 해봤는데요 굉장히 저한테는 신선했어요 제가 퍼즐게임을 굉장히 좋아해요

 

3매치 퍼즐게임

 

3매치와 비슷하지만 전혀 다른 방식을 구현하고 있어서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음향효과 최고 Mr.Catt 모바일게임 (퍼즐게임)

 

저기있는 별을 다 지우는게 우리의 목표 입니다

 

이 별을 지우는 방식은 굉장히 간단해요 같은색상 퍼즐을 위에 끼워주면 되죠

 

3매치와 이점은 매우 비슷하지만 3매치 퍼즐게임 경우에는 그저 앞뒤양옆 한칸으로만

 

이동이 가능하죠?

 

 

이 모바일게임 Mr.Catt 는 아래있는 블럭을 끼워서 만들면 되는 방식을 구현하고 잇어요

 

뒤로갈수록 색이 저렇게 다양히 나오는데 도형색을 이용해서 끼우고 끼우는 방식입니다

 

 

 

 

 

 

최고의 음향효과 퍼즐게임 Mr.Catt 모바일게임

 

다양한 맵을 사진으로 다 보여드리긴 어려워이렇게 동영상을 가지고 와봤는데요

 

굉장히 저에게 흥미로운 게임인거 같아요

 

퍼즐게임이나 모바일게임 좋아하시는분 당장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