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내일이면 끝나는 수능! 메이플스토리와 샤방샤방 경험치2배 즐겨봐요

게임텔러 2016. 11. 16. 10:27

내일이면 끝나는 수능! 메이플스토리와 샤방샤방 경험치2배 즐겨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끝나는 수능! 그수능을 준비한 고삼은 물론이고 메이플 스토리를

 

즐기는 모든분들에게 좋은 이벤트가 있어서 가져와봣어요

 

샤방샤방 경험치2배 이벤트 인데요 메이플과 함께 접속만 해도 100% 지급이 되는

 

데미지 스킨과 경험치2배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기간은 3일이나 준답니다! 수능당일인 17일 목요일부터 20일 일요일까지!

 

매일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세시간 놓치지 마세요

 

경험치2배 받고 레벨업 고고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경험치 2배 + 데미지 스킨을 지급하는 메이플스토리

 

샤방샤방 경험치 2배와 함께 레벨 33이상인 캐릭터와 스토리 퀘스트 챕터1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는 샤방샤방 데미지 스킨까지 받아가세요

 

 

내일이면 끝나는 수능! 메이플스토리와 샤방샤방 경험치2배 와 샤방샤방 데미지 스킨!

 

7일 기간제로 월드내 나의 캐릭터간 이동만 가능한데요

 

이것또한 이벤트 기간은 같네요! 귀여운 스킨도 놓치면 아쉽겟죠?

 

 

 

이렇게 메이플 이벤트를 알아봤는데 어떠셨나요? 그렇다고 매니아를 잊으신건 아니죠?

 

매니아는 모든 PC게임, 모바일게임과 친한거 아실분들은 다~아실거에요

 

매니아 이벤트도 놓치지말고 참여하세요 (아래 배너 클릭)

 

 

 

 

 

 

 

 

저는 위 게임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주) 아이엠아이 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