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정한 왕의 탄생 - 온라인게임 백전무장

게임텔러 2016. 12. 26. 10:30

 

진정한 왕의 탄생 - 온라인게임 백전무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곧있으면 2017년이 되네요~

 

여러분들은 이번 한해 잘 마무리 하고 있으신가요~?

 

수능이 끝난 학생들은 놀러다니기 바쁘실거고. 중고등학생 여러분은 방학을 맞이하여

 

분명 온라인게임이든 피시게임이든 게임하느라 바쁘지 않으신가요 ㅎㅎ?

 

성인분들은 연말이 한해중 가장 바쁘고 스트레스 받을 때가 아닌가 싶어요

 

다같이 스트레스를 날려줄 온라인게임 백전무장 - 진정한 왕의 탄생을 알아보록 할까요?

 

 

 

진정한 왕의 탄생 - 온라인게임 백전무장

 

고대세계. 신선과 인간, 용의일족, 봉황의 일족 등 다양한 일족이 신성력이라는 거대한 힘을

 

바탕으로 각 세력이 공존하며 살아가고 있었으나. 인간만이 태생부터 신성에 대한 이치를

 

깨닳지 못하여 다른 일족에게 갖은 핍박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었다.

다행히 인간은 신성력을 체득하게 되었고, 다른 일족들과 전쟁을 벌여 백전무장의 세계의

 

진정한 왕이 되었다. 다만 다른일족에 비해 시간이라는 무기에 무력해질 수 밖에 없는 그.

 

세월이 흘러 한줌 흙으로 돌아가고 말았다 신성도에 힘을 맡겨둔채말이다.

 

전란의 소용돌이에 빠질지도 모르는 신성도를 지켜야 하는 사명을 수행해야 한다.

 

백전의 용사가되어 신성도를 사수하라!

 

 

이렇게 알아본 진정한 왕의 탄생 - 온라인게임 백전무장 어떠세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