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Episode2. 상아탑의 연구 - 리니지2 클래식 버려진 탄광의 미스터리

게임텔러 2017. 2. 8. 09:44

Episode2. 상아탑의 연구 - 리니지2 클래식 버려진 탄광의 미스터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니지2 클래식 이벤트를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지금 리니지 열풍이 한창이죠? pc게임도 모자라서 모바일게임까지 섭렵한 리니지2

그렇다면 같이 이 인기게임의 이벤트를 한번 확인해 보면 좋을거 같아요

1월18일부터 2월15일까지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다~

마법사들이 버려진 탄광에서 발견된 보석의 숨겨진 힘을 찾기위해 연구하고

결국 두개의 힘과 힘을담아낼수있는 브로치를 완성시켰다

두가지 새로운힘

- 캐츠아이 : 물리/마법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아쿠아마린 : 스킬사용시 mp회복

 

브로치

브로치레벨2 1개와 빛나는 브로치 조각두개를 교환하면 4슬롯 브로치를 획득

브로치 레벨2 + 브로치 레벨2 합성에 성공하면 똑같이 4슬롯 브로치를 받을수 있습니다

Episode2. 상아탑의 연구 - 리니지2 클래식 버려진 탄광의 미스터리

빛나는 보석함과 반짝니는 원석, 빛나는 보석함과 보석상자중1종을 랜덤을 획득할수있는

패키지도 한번 만나보세요

 

추가적으로 쌓여가는 추가보상도 받을수 있는데요 빛나는 보석함 패키지를 겟 할때마다

혜택이 쭈욱 늘어납니다

1개3개5개10개20개 구매시 받아갈수있는 선물들이 각각 다르니깐요

여러분들 어서 도전해 보세요~

 

이렇게 같이 확인해본 Episode2. 상아탑의 연구 - 리니지2 클래식 버려진 탄광의 미스터리 이벤트 어떠셨나요?

괜찮으셨다면 이젠 매니아를 확인해보러가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여러분에게 꼭

필요할 아이템매니아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저는 위 게임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주) 아이엠아이 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