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블소 어트랙션 퀘스트 완료하고 선물받자 블레이드앤소울 나의신공패는.

게임텔러 2017. 2. 28. 09:17

 

블소 어트랙션 퀘스트 완료하고 선물받자 블레이드앤소울 나의신공패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블소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2월22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로 3월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원래의 달로보면 아직도 여유로운 기간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오늘이 벌써 2월 마지막!

내일이면 3.1절이랍니다 얼른 놓치지말고 진행해보세요~

 

 

신석샵에서 신공패 상자와 빛나는 신공열쇠를 무료로 구매할수 있어요

계정당 1회구매 가능합니다

그다음 던전 어트랙션 퀘스트 완료 후 신공패 상자를 받으면 되는데요

랜덤으로 기간제 신공패1시간을 획득할수 있답니다

기간제 신공패를 분해하여 빛나는 신공 열쇠, 신공 주화및 퐉률적으로 신공석

무기한 신공패 상자를 획득할수 있어요

신공주화를 모아 비룡공상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블소 어트랙션 퀘스트 완료하고 선물받자 블레이드앤소울

그럼 빛나는 신공 열쇠를 받는 방법을 확인해야겠죠?

1. 계정당 1회 신석샵에서 0신석으로 구입!

2.기간제 신공패(1시간) 분해 시 1개 확정 획득이 가능합니다

던전과 어트랙션 퀘스트를 사진으로 한번 확인해 보세요

분해하면 신공 열쇠. 신공 주화. 무기한 신공패 상자를 획득 가능한데요

차곡차곡 모은 신공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교환할수 있어요

분해시 획득이 가능한 아이템과 교환아이템을 확인해 보세요~

 

이렇게 같이 알아본 블소~ 블레이드앤소울 이벤트 어떠신가요?

이렇게 재미있는 혜택 확인해보았으면 아이템거래시 꼭 필요한 매니아도 확인해 볼까요?

더욱 많은 혜택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아래 배너 클릭!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저는 위 게임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주) 아이엠아이 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