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블소에 향긋한 봄바람에 실려 화수분이 도착했어요 블레이드앤소울 푸짐한 선물 받아가세요

게임텔러 2017. 3. 14. 09:34

 

블소에 향긋한 봄바람에 실려 화수분이 도착했어요 블레이드앤소울

푸짐한 선물 받아가세요

 

 

여러분 오늘은 살랑살랑 봄바람 화수분! 블소 이벤트를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에 화수분이 도착했어요 열고 푸짐한 선물을 받아봐요

 

3월2일부터 3월22일까지 진행되는 혜택입니다

 

 

<봄바람에 실려온 화수분>

각 회차 별 게임 접속 기록에 따라 쿠폰함으로 10개씩 지급

10시간에 한번씩 화수분을 열어 선물을 받을수 있습니다

 

확정적으로 행운의 비약과 희귀원소를 얻을수 있는데요

무작위로는 28개나 되니 직접 확인해보세용

 

 

블소에 향긋한 봄바람에 실려 화수분이 도착했어요 블레이드앤소울

 

50레벨이면 누구나 기쁨을 나눠준다고 합니다

 

대신 기록에 따른 선물지급이니 사진 잘한번 확인해보세요

 

 

특별한 기회~ 보너스 도 함께 하세요

 

1)소울 멤버십 버프가 있다면 꽃바람 화수분이!

2)pc방 전용샵에서 꽃바람 화수분 교환!

 

블소에 향긋한 봄바람에 실려 화수분이 도착했어요 블레이드앤소울 푸짐한 선물 받는 방법

 

같이알아봤는데 어떠신가요? 이렇게 인기게임할때 빼먹어선 안될 매니아!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매니아 혜택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깐요

 

얼른 도전해보세요~

 

 


저는 위 게임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주) 아이엠아이 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음